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클림)와 복합오븐(스팀오븐) 총 2개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2004년 국내최초로 개발된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는 단 한번도 1등을 놓치지 않고 10년째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켜 골든 브랜드파워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 5회 연속 선정으로 오븐부문에서만 총 13회 선정됐다.
송병길 동양매직 상품기획 팀장은 “브랜드는 자산이자 미래의 지속성장 동력”이라며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로 모든 제품이 골든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양매직, 슬림 정수기 모델 장윤주 ‘낙점’2012.03.13
- 동양매직, 소비자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2012.03.13
- 동양매직, 식기세척기로 설거지 20분 OK2012.03.13
- 동양매직, '고객 만족' 혁신 리더십 수상2012.03.13
동양매직은 오늘부터 6월 22일까지 동양매직 네이버 카페에서 골든 브랜드파워 선정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14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실시돼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우리 산업계에 해당 부문별로 1위를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