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고객 만족' 혁신 리더십 수상

일반입력 :2011/11/03 15:42

봉성창 기자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2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1 한국의 경영대상' 에서 고객만족(CS)혁신을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리더십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동양매직은 공정거래위원회 고객중심경영(CCM)을 도입해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표준화 한 점, 고객의 소리(VOC) 시스템을 경영에 반영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임직원 대상 CCM 체험스쿨을 통해 CS 마인드 업그레이드와 중요성 강조 ▲CEO를 포함 고객접점현장의 정기적 체험으로 고객과 소통 추진 ▲제품의 안전한 사용과 차별적 가치에 대한 무한책임을 위해 재발방지 프로그램 MC카드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동양매직측은 설명했다.

염용운 동양매직 대표는 소비자는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이를 위해 동양매직 전 임직원들이 해야 할 책임과 의무는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금번 수상으로 고객중심 경영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최고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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