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넷앱 "스토리지 궁금증 채팅으로 해결"

일반입력 :2012/03/12 15:18

스토리지업체 한국넷앱(대표 김백수)은 온라인 상에서 전문가에게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하고 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는 쌍방향 고객 지원 서비스 ‘넷앱 톡(NetApp Talk)’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들은 넷앱 홈페이지에 접속해 넷앱톡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고 전문 상담인력과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다.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 부담 없이 문의하고 즉각적으로 답변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필요 시 방문 상담 등을 쉽게 요청할 수 있다.

넷앱은 고객 요구사항과 주요 IT 당면과제, 관심 솔루션을 파악하고, 지원을 강화하고, 넷앱을 사용하지 않는 잠재 고객에게 쉽게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앱톡은 이 회사의 ‘중견 기업을 위한 페이지’로 접속해 가로 메뉴 아래에 있는 ‘실시간 채팅’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바로 넷앱 톡 에이전트와 상담할 수 있다. 상담 시간은 업무 시간 기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 사이에 운영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