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알리면 새 학기 친구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피자 10판이 교실로 배달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공동 투자하고,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 오는 29일 2차 테스트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피자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한 10개의 학급에 피자 10판이 교실로 배달되는 내용으로, 홈페이지에 학교와 학급의 순위가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교와 학급 정보를 입력하고 '피자 파티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같은 반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순위는 높아진다. 피자는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가 원하는 날짜에 배달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테스트 소식을 친구 2명에게 문자로 알리고, 친구가 자신을 초대한 이용자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2차 테스트는 참가 신청 없이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테스트와 같이 레드, 옐로우, 핑크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고, 총 20레벨까지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게임 파워레인저,테스트 일정 공개...언제?2012.03.12
- 파워레인저, 게임 속으로…반응은?2012.03.12
- 게임 '파워레인저', 즐길 사람 모여라2012.03.12
- 액션 히어로 파워레인저, 온라인게임으로 ‘변신’2012.03.12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국내에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전성기를 일으킨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등장한다. 지난 2006년 TV 방영 당시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를 그대로 사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