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빅데이터 보강한 어플라이언스 출시

일반입력 :2012/03/08 10:43

퀀텀은 비정형 데이터 관리 기능을 추가한 스토어넥스트 어플라이언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새로 추가된 스토어넥스트 G300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는 빅데이터 환경에서 유연하며 효율적인 데이터 엑세스를 할 수 있도록 고속 네트워킹 기술들을 적용하고 단순화 시켰다.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되는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는 고성능 스토어넥스트 파일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는 대용량 데이터들에 대한 IP 연결을 통해 가상 및 높은 가용성의 엑세스 기능을 제공한다.

스토어넥스트 G300 어플라이언스는 영화 편집, 변환 부호, 사이즈믹 프로세싱, 게놈 시퀀싱 등을 포함, 데이터 집약 부문 운영에 적합하다. 공유 빅데이터 파일의 확장성을 지닌 인프라스트럭처에 고성능으로 병렬 엑세스를 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됐다.

관련기사

퀀텀은 이와 함께, 고성능 및 고가용성을 제공하는 스토어넥스트 QS2400 스토리지 시스템을 퀀텀 1차 디스크 제품 라인에 추가했다.

자네 스토우 리 퀀텀 파일 시스템 및 아카이브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새로운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퀀텀의 노력을 반영한 결과로,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군 확대를 통한 빅 데이터 시장을 주도해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