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카페’ SK플래닛 이매진, 대학로점 오픈

일반입력 :2012/02/24 10:26    수정: 2012/02/24 16:48

정윤희 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ICT 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IMAGINE)’이 24일 대학로에 카페와 IT기기 체험공간을 융합한 형태의 새로운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이매진’ 대학로점은 강남점, 구로점에 이은 3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대학로의 특성을 고려해 IT기기를 체험, 구매하는 공간과 ‘카페 파스쿠찌’를 융합한 130평 규모의 복층 형태다.

‘이매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포토프린터, 카메라 같은 ICT 기기와 스마트교육, 헬스케어, 금융 등 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전문 상담원인 ‘스마트라이프컨설턴트(SLC)’의 일대일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동호회 및 단체 고객 대상으로 미팅룸을 제공하고, 매장 내부에 무료 와이파이(Wi-Fi)를 구축해 커피숍에서 일하는 코피스족을 위한 환경을 마련했다. SK플래닛은 ‘이매진’ 멤버십 고객에게 첨단 IT기기 대여 및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정용 SK플래닛 미래유통사업부장은 “스마트 기기가 확산되면서 편리한 ICT생활을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있다”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개인 생활 유형에 맞는 첨단 IT기기와 서비스를 체험하고 전문 상담원의 컨설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