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FPS 'S2온라인', 신규 맵 추가

일반입력 :2012/02/21 14:42    수정: 2012/02/21 15:47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한 일인칭슈팅(FPS) 게임'S2온라인'에 홍보모델 UV를 활용한 맵을 포함해 2종의 맵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추가된 맵은 칼전 ‘문나이트’와 라운드전 ‘워로드’ 등 2종으로, 특히 UV를 활용한 칼 전 전용맵 ‘문나이트’가 관심을 끈다.

또 문나이트와 함께 새로 추가되는 라운드전 맵 ‘워로드’는 지형지물에 따라 다양한 곳에서의 게릴라전이

가능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역전을 시도해볼 수 있게끔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앞서 S2온라인은 지난 달 17일 신규총기 2종과 의상 8종을 포함한 올해 첫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게임 이용시간이 가장 높은 평일(2시~5시)과 주말(1시~5시)에 걸쳐 1경기에 킬10회∙헤드샷3회∙미션1회 달성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이 코인으로 이용자는 랜덤하게 주무기를 비롯해 의상 등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내달 20일까지 한 달간 클랜을 새로 생성하거나 기존 클랜에 가입해 게임을 즐기면 참가 클랜원 전원 에게 주무기 지급을 비롯해 클랜 등급 상승 등의 혜택을 준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S2온라인은 한 달을 기준으로 의상∙맵∙신규총기 등 업데이트를 지속적으

로 진행해가고 있다며 내달 중순에도 신규 총기 업데이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

관련기사

니 이 또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S2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s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