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브래인은 수많은 쇼핑몰에 올라오는 신상품들 한번에 볼 수 있는 신상품 메타 서비스 '올신상(http://allsinsang.com)'을 공개했다.
올신상은 수 많은 쇼핑몰에 등록되는 신상품을 하나의 화면에 보여주기 때문에 마우스 스크롤 만으로 신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는 여성의류와 남성의류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 향후 가정용품, 계절용품, 자동차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가 온라인 쇼핑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쇼핑몰 창업 아이템? 전공에서 찾았다2012.02.21
- 홈쇼핑 매출 10조 시대, 차세대 성장 동력은?2012.02.21
- 올해 온라인 쇼핑몰 대박 아이템 뭐?2012.02.21
- [칼럼]인터넷 쇼핑몰, 생존 노하우는?2012.02.21
용영환 넥스트브래인 대표는 "기업은 자신들의 상품이 부각되길 바라고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즐겁게 찾길 바란다"며 "올신상은 이용자가 여성잡지를 보듯이 즐겁게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용영환 대표는 카페24, 태터앤컴퍼니, NHN 등에서 10년 이상 개발자로 일했다. 특히 국내에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시장이 초기 단계였던 2000년에 쇼핑몰 서비스를 개발하여 창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