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는 클라우드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스위치(ADC) 서버아이언(ServerIron) ADX시리즈의 소프트웨어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운 브로케이드 오픈스크립트 엔진은 스크립트가 운영에 도입되기 전에 네트워크에 미칠 영향을 지능적으로 예측하는 기능을 갖춘 오픈 플랫폼이다. ADX 고객들은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자사 환경에 맞도록 제어할 수 있다.
서비스 맞춤화와 트래픽 운영은 기업이 새롭고, 차별화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핵심 요건이다. 브로케이드 오픈스크립트는 확장 가능한 결정적 애플리케이션 스크립팅 엔진으로,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구체적인 필요에 맞게 자사 네트워크 역량을 맞춤화 할 수 있다.
표준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PERL을 기반으로 구축된 오픈스크립트 엔진은 맞춤화된 트래픽 관리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기본틀을 네트워크 운영자들에게 제공한다.
오픈스크립트 성능 예측기는 네트워크 운영자들에게 라이브 운영 환경에 실행하기 전에 커스텀 스크립트가 성능에 미칠 영향을 예측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픈스크립트 커뮤니티를 통한 사용자 이용 사례 등을 교환하도록 했으며, 네트워크 관리를 향상하기 위한 관리툴 및 IPv6성능을 강화했다.
브로케이드는 ADX의 구성, 모니터, 유지관리에 직관적인 접근방식을 제공하는 작업 기반의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도 구현했다. ADX 웹 인터페이스는 실시간 대시보드를 포함했다.
관련기사
- 브로케이드 주가 40% 폭등…오라클 매각설2012.02.07
- 시스코-브로케이드, SAN 미래 놓고 '으르렁'2012.02.07
- 브로케이드, 클라우드 스위치 라인업 확대2012.02.0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이 회사는 브로케이드 ADX XML/SOAP API 의 확장도 발표해 맞춤형 및 제3자 오케스트레이션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단순화 시킨다. API 확장에는 오픈스크립트 엔진 지원은 물론 풍부한 서버 부하 분산, 보안, 상태 확인, 시스템 관리 기능을 포함한다.
브로케이드 서버아이언 ADX 소프트웨어 릴리스 버전 12.4는 유효한 서비스 계약을 보유한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