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대표 김우식)는 소셜커머스 기업 ‘쿠팡’의 고객센터 수주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 고객센터는 상담석 104개, 매출액 25억원 규모로 계약기간은 6일부터 1년간이다.
센터에서는 소셜커머스 상품관련 상담, 고객의 소리 응대, 고객관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우식 부회장은 “주 고객층인 공공기관, 금융권을 벗어나 소셜커머스 업계 진출에 성공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쿠팡의 고객 서비스를 더욱 고급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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