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설 맞이 아이나비 지도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2/01/11 14:34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설날을 맞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아이나비 전자지도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 스마트 디바이스에 탑재된 '아이나비 3D' 애플리케이션이다.

신규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8차선 확장구간, 27번 국도 순창 운암간 전구간 개통, 전남 삼향 청호간 4차선 개통 등 전국 도로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회사 측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정확하고 안전한 귀성길 운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주요 도시지역 대규모 시설 배경정보도 강화됐다. 신분당선 연장구간, 신규 골프장, 경인아라뱃길 내부도로 및 배경 정보 등 주변지역의 상세 지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밖에 '설원 속 스키여행', '따뜻한 온천여행'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삼청동카페골목', '대학로연극거리'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의 기존 서비스 데이터들도 추가됐다. 3D 랜드마크 서비스는 현대백화점 대구점 및 서울 디지털 산업 단지를 추가 반영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신규 업그레이드는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며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경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