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르온라인, 첫 테스트 돌입

일반입력 :2011/12/15 11:54    수정: 2011/12/15 11:5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중국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아스테르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중국 내 동시 접속자 수 45만명 돌파, 대만, 일본 진출 등의 성과를 올리고 있는 중국의 대표적인 성공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 운명에 따라 겪게 되는 주인공들의 신비한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캐주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로, 아기자기한 시나리오 속에 녹여낸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오는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아스테르온라인의 핵심 재미요소인 ▲빠른 캐릭터 성장 시스템 ▲총 21종의 다양한 직업군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작위, 결혼, 길드, 용병 시스템 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 진입과정, 성장과정, 주요 타깃층인 여성 이용자들의 플레이 만족도, 방대한 콘텐츠 간의 순환구조 등을 집중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첫 테스트를 기념한 세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초콜릿기프티콘, 도너츠기프티콘, 문화상품권, 외식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테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아스테르온라인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2012년 기대작으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며 성실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니, 다양한 혜택과 편안한 테스트 환경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