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넥서스' 체험하면 아이스크림 '공짜'

일반입력 :2011/12/11 15:09

김태정 기자

삼성전자가 구글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세계 최초로 탑재한 스마트폰 ’갤럭시 넥서스‘를 출시한 가운데 이름을 딴 팝업 스토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가게‘를 3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가게 내에는 갤럭시 넥서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방문객 대상으로 갤럭시 넥서스 최신기능인 ‘안드로이드빔’과 ‘얼굴인식 잠금해제’를 체험하면 스탬프를 받는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일정량의 스탬프를 모으면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나 안드로이드 피규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 9일에는 개그맨 최효종과 박성호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가게에 초대해 개그콘서트 ‘사마귀 유치원’을 패러디한 라이브 개그쇼를 공연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의 한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재한 갤럭시 넥서스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새로운 기능에 스마트폰들이 대거 출시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이달 4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명동, 신촌 등 주요 지역 7개 배스킨라빈스 매장 내 갤럭시 넥서스 체험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아울러 갤럭시 넥서스 미션카드 이벤트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쿠키샌드’를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