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온라인쇼핑몰들도 비용 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SNS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도메인∙호스팅∙솔루션 전문기업 후이즈(대표 이신종)는 온라인쇼핑몰의 적극적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 지원을 위해 상품 동시등록 기능과 SNS 연동 댓글 기능을 업그레이드 해 무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SNS 상품 동시등록은 쇼핑몰 운영자의 설정 한번으로 쇼핑몰에 상품을 등록함과 동시에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등에 신상품 정보가 등록되는 기능이다. 쇼핑몰 입장에서는 번거로운 작업 없이 쉽고 빠르게 SNS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후이즈, 패션몰 창업 노하우 담은 책 출간2011.11.28
- 쇼핑몰 디자인 입맛대로…후이즈 디자인센터 오픈2011.11.28
- 후이즈 그룹웨어, 아이패드서 쓴다2011.11.28
- 후이즈, SMS호스팅에 장문메시지·MMS 추가2011.11.28
기존에 주로 언론사 기사의 댓글 쓰기 기능으로 이용되던 SNS 연동 댓글 기능도 쇼핑몰에 접목시켰다. 쇼핑몰 고객이 상품 후기 및 문의 등의 내용을 댓글로 등록하면, 상품정보와 해당 내용이 등록자의 SNS로 자동으로 공유돼 보다 적극적인 SNS 마케팅이 가능하다.
유회광 후이즈 컨버전스사업부장은 “SNS 마케팅은 상품 정보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쇼핑몰 방문자 유입 증가 및 효과적인 입소문 마케팅이 가능한 가장 저렴한 마케팅 방법”이라며 “소호몰에서 비용 부담 없이 적극적인 마케팅 채널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