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대표 이신종)는 단문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하는 기존의 ‘SMS호스팅’에 장문 메시지와 멀티미디어 메시지 발송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SMS호스팅은 별도의 연동 프로그램 없이 후이즈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은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 쇼핑몰, 병원, 전문직, 동호회 등 규모와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해당 서비스 업그레이드는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에까지 적용된다. 이용자는 SMS호스팅 신청만으로 최대 2천byte(한글 1천자)까지 텍스트 입력이 가능한 장문메시지(LMS)와 사진, 동영상 등을 전송 가능한 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MMS)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후이즈, ‘.jp’ 日도메인 수익금 전액 기부2011.03.22
- 후이즈, 새해 쇼핑몰 창업자에게 혜택 ‘팍팍’2011.03.22
- 후이즈, 쇼핑몰 구축 서비스 ‘업그레이드’2011.03.22
- 후이즈 “기업 브랜드 보호하세요”2011.03.22
아울러 서비스 이용 시 즉시전송, 예약전송, 개별 및 그룹 주소록, 기본 이모티콘 기능 등이 제공된다. 메시지 발송 결과에 대한 각종 통계자료를 볼 수 있으며, 발송되지 않은 건수에 대해서는 보상 받는 것도 가능하다.
김종환 후이즈 시스템사업부장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통신기기의 대중화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며 “고객은 LMS, MMS 기능의 활용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 개발과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