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대표 이신종)는 온라인쇼핑몰 제작시 별도의 디자인 작업 없이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바로 적용할 수 있게 하는 ‘후이즈 디자인센터’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디자인센터를 이용하면 누구든지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쇼핑몰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후이즈는 의류, 미용, 식품, 유아용품 등 쇼핑몰 카테고리별로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존 온라인쇼핑몰 운영자는 콘텐츠 선택만으로 즉시 디자인을 바꿀 수 있다. 쇼핑몰이 없는 이용자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동시에 제공되는 무료 쇼핑몰 ‘프리샵’을 통해 온라인쇼핑몰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후이즈 그룹웨어, 아이패드서 쓴다2011.06.23
- 후이즈, SMS호스팅에 장문메시지·MMS 추가2011.06.23
- 후이즈, ‘.jp’ 日도메인 수익금 전액 기부2011.06.23
- 후이즈, 새해 쇼핑몰 창업자에게 혜택 ‘팍팍’2011.06.23
후이즈는 전문 디자인팀에서 개발한 500여 건의 디자인 콘텐츠 외에도 이용자의 다양한 디자인 체험을 위해 무료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음달 10일까지 무료 디자인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에게는 130만원 상당의 고급형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로 선물한다.
이신종 후이즈 대표는 “실제로 온라인쇼핑몰 제작 시 고객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부분이 바로 디자인”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며, 향후 원 클릭으로 홈페이지 디자인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