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게임 엠스타, 영화 ‘오싹한 연애’ 쏜다

일반입력 :2011/11/18 19:00    수정: 2011/11/18 19:01

전하나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 구준회)가 개발한 댄스게임 ‘엠스타’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화 티켓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넷마블이 기획한 ‘엠스타 당신을 빛나게 만들다’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해당 캠페인은 건강, 문화, 뷰티, 쇼핑 등 총 4개 테마로 구성, 오는 12월까지 네 차례에 걸쳐 이어질 예정이다.

앞서 넷마블은 웰빙 도시락 전문업체 ‘다이어트마켓’과 제휴, 3주간 도시락을 제공하고 효과적인 다어이트 식단을 제시하는 건강 프로젝트를 실시한 바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손예진, 이민기 주연의 개봉 예정작 ‘오싹한 연애’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신규 커플 의상 및 커플 날개 아이템 착용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선착순 50명과 신규 커플의상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도 별도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을 선물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엠스타 이용자들이 게임도 즐기고 라이프 스타일도 가꿔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