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용 광고 애플리케이션 애드라떼를 운영하고 있는 앱디스코(대표 정수환)은 다음달 10일까지 인기 걸그룹 원더걸스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 년 반 만에 국내에 컴백한 원더걸스의 정규 2집 앨범 ‘Wonder World’의 출시를 기념해 애드라떼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친필 사인 CD와 같은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광고를 보면 적립금이나 경품을 얻을 수 있어 화제가 된 애드라떼는 출시 두 달 만에 약 50만 회원 가입을 유치하며 모바일 리워드 광고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왔다.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대학생, 직장인들 뿐 아니라 주부 등 폭넓은 회원 층을 확보하며 지난 달 일본까지 진출하는 등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 애드라떼 접속하면 슈스케 TOP4를 눈 앞에서…2011.11.08
- 스마트폰 광고 앱 ‘애드라떼’ 日진출2011.11.08
- 정수환 대표 "애드라떼로 모바일 광고시대 열 것"2011.11.08
- 눈팅만으로도 현금이…'애드라떼' 뭐길래?2011.11.08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애드라떼 이용자라면 누구나 애드라떼에서 원더걸스의 변신이 담긴 타이틀곡 ‘Be My Baby’의 티저영상을 감상하고 응원메시지를 보내기만 하면 친필 사인 CD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팬으로써 오랜만에 컴백한 원더걸스를 우리 애드라떼서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애드라떼 이용자 분들이 단순 광고 적립금뿐 아니라 애드라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들을 많이 가져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