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3위 선정

일반입력 :2011/10/31 11:39    수정: 2011/10/31 11:44

스토리지업체 넷앱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연구소’에서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다국적 기업’ 3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연구소’는 기업 문화 및 업무 환경을 기반으로 내부 직원이 인정한 전 세계 25개의 선도적인 다국적 기업을 선정해 발표했다. 올해 첫번째로 발표된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다국적 기업’ 목록은 지난 27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발표됐으며, 美 포춘지 온라인 사이트에 함께 게재될 예정이다.

넷앱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조건을 위한 직원들의 높은 정서 함양, 향상될 영역 식별, 높은 목표 수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선정 기초가 되는 기업 가치와 문화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넷앱은 창의성, 팀워크, 개방된 소통, 리더십, 적응성, 혁신을 중요시하는 고유한 문화를 바탕으로 글로벌 모범 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톰 조젠스 넷앱의 CEO는 “넷앱이 일하기 좋은 기업 3위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선정은 직원들이 평소에 보여준 일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대한 반증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넷앱의 직원들과 함께 지속적인 혁신 기업으로 발전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전 세계의 넷앱 고객 및 파트너가 경쟁에서 앞서가고 비즈니스를 가속화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