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자회사 패션 브랜드 ‘페르쉐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00명에게 구두를 선물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구두스타일로 알아보자! 나는 어떤 남자의 이상형?’이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구두를 선택하는 이상형 올림픽 형태의 게임을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본인이 선택한 구두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에게 가상 프러포즈를 받는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7일까지이며 참여 회원 중 매일 20명을 뽑아 총 500켤레의 페르쉐 신상품 구두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 티켓몬스터, 패션 사이트 '페르쉐' 10월 공개2011.10.21
- 티켓몬스터, 美 리빙소셜에 넘어갔다2011.10.21
- 티켓몬스터, 아헴스 클라우드 솔루션 채택2011.10.21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벤처기업인증' 획득2011.10.21
페르쉐 측은 독특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 페르쉐 공식 페이스북이 소셜미디어 분석평가 사이트인 소셜다임에서 선정한 ‘떠오르는 페이스북 페이지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 사이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유명 구두 디자이너인 지니 킴은 “구두 스타일을 보면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듯이, 여성 구두 스타일로 좋아하는 남성 이상형을 알 수 있다”며, “여성의 심리를 이용한 재밌는 이벤트로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여성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