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명가 KOG,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일반입력 :2011/10/19 17:20    수정: 2011/10/19 17:34

그랜드체이스, 엘소드, 파이터스클럽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이름을 알고 있는 액션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서버), 그래픽 디자이너(2D-캐릭터, 배경, UI, 3D-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게임 기획, 경영일반 분야다.

지원은 KOG 홈페이지(www.kog.co.kr)를 통해 이루어지며, 서류 접수는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서류전형 후 약 1주일간의 검토기간 후 합격자에 한해 면접전형을 진행하고 결과는 개별통보 한다.

KOG는 엘소드와 그랜드체이스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등 해외 10개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하면서 일약 스타 개발사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그랜드체이스는 브라질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엘소드 역시 대만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미국에 법인을 설립, 운영 중이다. 파이터스클럽은 연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사내 강좌, 세미나, 초청강연 등의 교육 제도를 통해 사원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으며, 기숙사 지원, 사내 식당 및 카페테리아, 게임 지원비와 같은 복리후생 제도도 충실히 갖췄다.

경영관리팀의 임창광 팀장은 “KOG는 사원들의 개발능력 향상과 좋은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열정 가득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