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이수근과 올레내비 캠핑가자”

일반입력 :2011/10/18 10:36    수정: 2011/10/18 10:38

정현정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올레내비 이용자를 초청해 개그맨 노홍철, 이수근과 1박 2일간 캠핑을 떠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레내비 이용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내달 7일까지 올레닷컴 홈페이지나 올레내비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캠핑 참가자로 선발되면 내달 12일부터 13일까지 노홍철팀과 이수근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미션 대결과 복불복 게임, 레크레이션 등이 포함된 1박 2일 캠핑에 참여할 수 있다. 캠핑 장소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공개된다.

아울러 KT는 이달 중 올레내비에 전방상향시연기(HUD) 기능을 추가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 HUD는 거치대 없이 운전석 전면판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운행 방향 안내와 차량 속도 정보가 차량 전면 유리에 표시되는 기능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장소 검색 시 네이버 등 포털을 연계해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과속방지턱 등의 경고 안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지난 1월 선보인 후 고객 제안 수렴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해온 올레내비는 누적 다운로드 수가 350만을 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