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 아이엠비씨 채널링 서비스

일반입력 :2011/10/13 14:36    수정: 2011/10/13 14:36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아이엠비씨(대표 손관승)와 자사의 MMORPG ‘드라고나 온라인’ 채널링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아이엠비씨 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해당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사는 계약을 통해 성공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활동 등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지원 및 협력을 약속했다.

아울러 내달 17일까지 아이엠비씨를 통해 드라고나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용약관 동의시 ▲캐릭터 생성시 ▲5레벨 달성시 ▲50퍼센트 이상 출석시 각각 1천에서 5천원 상당의 문화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하면 아이패드2, 디지털카메라, 외장하드,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아이템 구매시에는 최대 30퍼센트까지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아이엠비씨와의 제휴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께 드라고나 온라인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드라고나 온라인은 신체의 일부 또는 전체가 변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드래곤 빙의 시스템 및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하는 배틀 아레나 시스템 등이 주된 특징인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