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는 4일 국내 첫 공식 서비스 센터를 열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서비스 센터는 자사 헤드폰, 이어폰 제품군의 보증 수리 및 유상 수리 서비스를 하게 된다.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정확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공식 서비스 센터 위치는 서울 방배2동 이수역 부근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간 운영되며 오전 10시에 문을 열고,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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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zdnet.co.kr/2011/10/04/heGanx0JXdSaBia5yN4x.jpg)
지방에 거주하는 사용자와 평일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등을 위해 택배 접수 서비스를 실시한다. 젠하이저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서를 내려받아 정품 보증서나 구매 영수증과 함께 발송하면 된다.
마틴 로 젠하이저 아시아 부사장은 한국 내 고급 헤드폰, 이어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