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엔터, 美 보안전시회에서 리딩기업상 수상

일반입력 :2011/10/04 15:56

김희연 기자

대명엔터프라이즈(대표 서준혁)는 미국에서 열린 제57회 ASIS 보안전시회에서 보안장비산업의 글로벌 리딩기업에게 수여하는 ‘컴플라이언스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7회를 맞은 ASIS 보안 전시회는 보안산업 대규모 전시회로, 대명엔터프라이즈 영상보안 사업부 웹게이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컴플라이언스 리더십 어워드’는 HD-CCTV시장 표준화와 시장활성화 활동을 수행하는 CCTV업계의 대표단체인 ‘HDcctv 얼라이언스’가 매년 선정해 수여한다. 수상자는 기술력, 산업공헌도,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된다.

대명엔터프라이즈의 영상보안 사업부인 웹게이트 부문은 HD영상을 지원하는 CCTV를 개발해 현재까지 6개 제품에 HDcctv 인증을 획득해 가장 많은 제품 인증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화질에서 고화질로 전환되는 과도기의 CCTV 보안시장에서 웹게이트의 솔루션은 기존 아날로그 CCTV 인프라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어 비용절감 및 설치환경의 편의성이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근선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부문 대표는 “한발 앞선 투자와 기술개발로 HD-CCTV 솔루션을 선도해 프리미엄 시장을 중심으로 CCTV 보안시장의 주도권을 유지 하고자 한다”면서 “한국 CCTV산업이 중국업체의 저가공세로 위기감이 커지고 있지만 HD-CCTV가 다시 전 세계 영상보안시장을 주름잡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