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신작 불패온라인 첫 선

일반입력 :2011/09/20 11:14    수정: 2011/09/20 11:16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한 무한쟁탈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첫 번째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첫 테스트는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9시간 동안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트는 성인이라면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개형으로 진행이 된다.

불패온라인은 두 개의 국가가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와 전쟁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전쟁 무협 장르다.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중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라이브플렉스 측은 기대했다.

관련기사

라이브플렉스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첫 번째 테스트임에도 선정된 인원이 참여하는 방식이 아닌 공개형 테스트를 결정하게 된 것은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서비스 경험과 락소프트의 개발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성공적인 테스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참여 이용자를 위해 사전 이벤트 및 참여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