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공식 후원사로서 ‘How to PLAY SMAR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대회의 주요관문인 서울역과 동대구역에 대회 마스코트인 ‘살비’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실행하고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서울 도심에서도 한국 육상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고 육상선수가 되어보는 ‘체험 포토존’ 운영한다. 지난 8일에는 이번 대회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디지털 육상게임 ‘삼성 스마트 레이스’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대구 스타디움에 홍보관인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을 개관하고 삼성 스마트TV, 갤럭시S2 등 제품을 활용한 체험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 스마트 스타디움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과 일반 시민에게 공개되며 대회 기간인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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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대구 곳곳에서 이번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도 개최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는 대구시청 벽면에 미디어 아트 작품을 상영하는 ‘삼성미디어아트전’이, 29일부터는 대구 엑스코(EXCO)에서 싸이, 2NE1 등 가수들이 출연하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이 각각 열린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상무는 “How to PLAY SMART 캠페인은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육상 본연의 가치와 매력을 삼성의 스마트 기술로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교감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삼성전자의 다채로운 후원활동이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