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스토리지(NAS) 전문업체 인포트렌드는 스토리지 솔루션 EonStor DS 제품군에 새로운 DC 전원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석유 및 가스 업계뿐 아니라 통신, 군사 환경 등의 IT 인프라는 AC 전원보다 DC 전원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시스템을 요구한다. 듀얼 리던던트 DC 전원 공급장치로 동작하는 새로운 EonStor DS 스토리지 시스템은 높은 안정성과 성능을 공급하도록 설계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모든 EonStor DS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DC 전원 시스템은 로컬 및 원격 복제뿐 아니라 씬 프로비저닝을 포함한 고급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냅샷과 볼륨 복사, 미러를 포함한 로컬 복제는 표준 기능으로 제공된다. 원격 복제는 외부 사이트에 데이터 사본을 생성 하며, 씬 프로비저닝 기술로 전력 소모를 현저히 감소시킨다.
토마스 카오 인포트렌드 상품기획디렉터는 “데이터센터 운영을 DC 전력에 의존하는 기관은 데이터 스토리지 어레이 구매 시 옵션이 제한된다”라며 “새로운 DC 전원 공급 시스템 추가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한 비용 효율성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넷앱,'톰슨 로이터'에 스토리지 공급2011.08.16
- IBM, 4배 빨라진 XIV 스토리지 출시2011.08.16
- "스토리지 효율성 관리 능력이 비즈니스의 관건"2011.08.16
- 인포트렌드, 보급형 EonStor DS 제품군 확장201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