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서비스 혁신에 나선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천주)은 서비스 혁신을 목표로 지난 9일 캐논 안산공장에서 전국 서비스 사원 대상 '엔젤(1004) 서비스' 선포식을 개최했다.
엔젤 서비스는 캐논코리아가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는 개념으로, 강화된 고객중심형 행동 실천강령을 바탕으로 한다고 이 회사측은 설명했다.
구체적 내용으로는 ▲고객 요청으로부터 10분 이내에 방문약속 ▲현장 도착시간으로부터 100분 이내에 처리를 규정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4)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는 뜻으로 '10 x 100 + 사랑'이라는 '천사(1004) = 엔젤서비스'라 이름 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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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젤 서비스 선포식에는 고객 감동 실천 결의문 제창을 시작으로, 서비스 담당임원 김영순 전무 기념사, 서비스 운영 방안 발표, 현장 서비스 성공 사례 발표 및 글로벌 서비스 방향 등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김영순 전무는 엔젤은 천사 외에도 아시아 최고를 지향하는 세계수준의 명품 서비스 리더가 되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새로운 서비스는 고객을 위해서라면 과감히 규정도 넘어서는 서비스를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