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현장 중심' CAD교육 시작

일반입력 :2011/06/28 10:26

지멘스 산업자동화 사업부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자사 CAD 솔루션 '솔리드엣지'와 '벨로시티 시리즈' 사용자를 위한 인재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각종 대학 및 연구 기관에서 제공한 기존 내용보다 전공자들이 실제 작업 현장에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사례와 체험을 제공하는 목적이다. 현업 디자이너와 학생들을 실무에 투입하는 등 현장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제품 생산과 시장 수요를 충족하고 우수 CAD 설계 인력을 만들겠다는 설명이다.

카스텐 뉴베리 지멘스PLM소프트웨어 벨로시티 시리즈 및 솔리드엣지 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신규 커리큘럼은 기술이 현장에서 효율적으로 적용되고 결과물이 기업 경쟁력과 고객만족을 높여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며 “새로운 엔지니어링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 기관은 물론, 학생들과 제조 산업 그리고 자사의 고객들 모두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새 커리큘럼은 기존 지멘스PLM소프트웨어 교육 활동 전략인 '고(GO) PLM'의 일환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관련 정보는 공식 사이트(www.siemens.com/plm/solidedgeacademic)에서 제공되며 이메일(solidedgeacademic-ap.plm@siemens.com)로 아태지역 담당팀에 문의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