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예찬 지나 게임 '마에스티아', 시스템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1/06/02 15:38    수정: 2011/06/02 15:48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고용해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의 캐릭터 역시 용병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인던 용병 외에 일반 필드에서도 소환할 수 있는 용병이 추가되는 것으로, 이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용병 소환으로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자신의 캐릭터가 용병으로 쓰이면 게임 내 신성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용병 이용자는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시스템이라며 고객들의 편의와 재미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 솔로 지나가 쏘는 해피 타임'이라는 이름의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 사이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지나의 하트' 아이템을 얻은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