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구글·세일즈포스클라우드 통합노하우 공개

일반입력 :2011/06/02 12:07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오는 15일 서울 삼성동에서 클라우드 관리, 보안, IT거버넌스 방안을 주제로 한 기술 세미나 ‘CA 솔루션 데이 2011’을 연다.

행사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통합하는 방법 ▲6대 클라우드 동향 ▲가상화를 거쳐 클라우드로 가는 과정을 다룬다. 또 ▲클라우드에 연결된 기업 시스템 보안 전략 ▲'루트 원인 분석'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확보 방안도 소개된다.

데이비드 돕슨 CA테크놀로지스 수석부회장은 클라우드 연결 전략을 선보이고 CA테크놀로지스 기술을 활용한 구글, 세일즈포스닷컴, 랙스페이스 등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통합 환경 구축사례를 설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도입했거나 도입할 계획이 있는 기업들은 클라우드 서비스에서의 관리, 보안, 그리고 IT 거버넌스를 고민한다"며 "이번 CA 솔루션 데이 2011은 이들에게 클라우드를 효율적으로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A 솔루션 데이 2011’의 행사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ca.com/kr/lpg/event-invitation-0504/ca-solution-day.aspx)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