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통합자동화 이노베이션 투어 2011’개최

일반입력 :2011/05/24 10:48

한국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대표 은민수)는 다음달 10일부터 3주간 여수를 시작으로 창원, 부산, 울산, 포항, 아산, 서울, 7개 도시에서 통합자동화 시스템 기술을 선보이는 ‘통합자동화(TIA) 이노베이션 투어 2011 로드쇼’를 연다. 이는 서울 등 수도권과 대도시를 넘어 전국 각지의 기업들을 찾아가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연례 행사다.

지멘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11월 출시한 엔지니어링 프레임워크인 'TIA 포털'과 요즘 화두가 되고 있는 에너지 효율성을 위한 관리 솔루션 및 특징을 소개한다. 통합자동화라는 주제 아래 각 지역별 산업에 맞춘 개별 주제를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은민수 대표는 “그 동안 개최한 로드쇼를 통해 파악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지역별 특화된 수요에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로드쇼가 기업 생산성 및 제조 품질 향상을 도모하는 많은 국내 기업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통합자동화 이노베이션 투어 2011에서는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 신청은 한국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