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PC구매자에 9가지 혜택 '수상한 세일'

일반입력 :2011/05/03 13:36

남혜현 기자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는 구매제품별로 9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수상한 땡스 세일'을 내달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E)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매장에서 노트북과 데스크톱PC를 구매한 소비자 중 선착순 500명에 6만원 상당 '한컴오피스 2007'과 '절대우위 영단어 1900DS' 등 경품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아울러 전국 삼보컴퓨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는 한글판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가 기본 제공된다. 해당 사전은 수학, 과학, 문학 등 모든 분야 기초가 되는 개념을 원고지 50만장 분량의 방대한 정보로 구축했으며 한승주 전 외무부장관, 이기백 전 서강대 교수 등 총 1천 5백여 명의 국내 석학들이 편찬에 참여했다.

행사기간동안 '하이 파이브 케어(HI FIVE CARE)' 적용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원가의 80%에 달하는 CPU, 메인보드, 메모리, 하드디스크, 내장ODD 등 주요 5대 부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3년간 연장 제공한다. 제품 구입시 3년간 추가 AS를 받을 수 있는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 쿠폰북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관련기사

데스크톱PC 구매자에는 2채널 스피커, 헤드셋, 4기가바이트(GB) USB 메모리 등 7종으로 구성된 데스크톱 땡스 패키지를, 노트북 구매자에는 4GB USB메모리, 마우스, 이어폰 등 5종으로 구성된 노트북 땡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탄소캐시백 프로그램이 적용된 모델 구매자에는 최대 1만원까지 OK캐시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탄소캐시백 쿠폰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