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팝캡월드가 오는 2일부터 ‘Enjoy test’ CBT 테스터를 모집한다.
팝캡월드는 전세계 15억 이상의 다운로드 판매를 통해 검증된 개성 있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F2P(free to play) 방식이어서 게임 이용자들은 부담 없이 재미있는 캐주얼 게임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그동안 팝캡게임즈의 게임은 영어만 지원했으나, 한글화를 새롭게 적용한다.
이번 CBT에서는 그동안 유료로 제공되던 ‘플랜츠 vs 좀비(PvZ)’, ‘쥬마(Zuma)’ 등 총 13개의 게임을 1개의 클라이언트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팝캡월드의 대표게임 ‘PvZ’는 새로운 형태의 ‘타워 디펜스’(일정한 간격으로 자동 발사되는 타워를 건설하여 몬스터를 처치하는 게임 방식)게임으로 태양열을 모아 다양한 능력을 가진 식물을 심어 좀비의 침략을 막아내는 전략게임이다.
참가신청은 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팝캡월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12일부터 사용 가능한 테스터 권한이 주어진다.
테스터 모집 및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웰컴 이벤트’를 실시해 신청과 동시에 팝캡월드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머니(젬)와 아이스크림 즉석 추첨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햇살모으기 이벤트’는 아이패드2, 디지털 카메라 VLUU,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테스터 신청, 게임실행 등 간단한 방식으로 ‘햇살’을 모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 하는 방식이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프로야구단, 스카우트 활동 본격화2011.05.02
- 엔씨 '블레이드&소울' 테스트 일정 공개2011.05.02
- 엔씨소프트, 제9구단 공식 활동 목표는 '소통'2011.05.02
- 김택진 엔씨, "내 성장의 힘은 최동원 투수"2011.05.02
플레이엔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CBT 및 이벤트에 참가 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25일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황순현 전무(웹모바일센터)는 “이번 CBT를 통해 새로워진 팝캡월드의 모습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끊임없이 반영할 생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