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패션 디지털 매거진 '첫 선'

일반입력 :2011/04/29 17:07

봉성창 기자

골프패션 디지털 매거진이 첫 선을 보였다.

소셜미디어그룹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매거진 '골프인앱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인앱스'는 PC, 태블릿(아이패드, 갤럭시탭), 스마트폰(아이폰, 갤럭시폰) 등 5개 디바이스에서 '원 소스 멀티 디바이스(OSMD)'방식으로 무료 서비스 된다.

포함된 콘텐츠로는 '소피아의 골프요가', '워너비 골프레슨' 등 동영상 프로그램과 김경태, 최나연의 플래쉬 스윙 파노라마, 2011년 골프웨어 패션 이미지 변환 화보, 골프 패션 거리 탐방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들 동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판도라TV, 곰TV 등 다양한 서비스에도 함께 게재된다.

인쇄 매거진과 전혀 다른 형태의 인터렉티브 광고 방식도 눈길을 끈다. 이미지나 동영상은 물론 플래쉬, 홈페이지 및 쇼핑몰 연동, LBS(위치정보서비스), SNS(트위터,페이스북)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된다.

뿐만 아니라 자동 전화 연결 아이콘을 내장해 전화가 가능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는 바로 전화가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이를 통해 독자와 광고주가 직접 교류 할 수 있는 양방향적인 요소를 살렸다.

관련기사

소셜미디어그룹 측은 론칭을 기념해 3개월간 무료 정기구독 및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36명을 추첨해 골프 용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