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업체 시큐브(대표 홍기융)와 26일 기업 및 공공기관의 모바일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크로스가 가진 통합 모바일 플랫폼과 시큐브의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결합하기 위한 것이다. 양사는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경쟁 업체 대비 제품의 차별성을 확보해 기업용 모바일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
인크로스는 시큐브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의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취약했던 보안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안전한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인크로스-중앙대, 모바일 아카데미 개설 MOU2011.04.26
- 인크로스, 구글 애드몹 주제로 세미나 개최2011.04.26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인크로스의 통합 모바일 플랫폼 '스마트 비즈온 모바일'은 다양한 모바일 솔루션 및 플랫폼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엔진이다.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정보 시스템과 연계해 심플하고 유연한 모바일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충우 인크로스 B2B사업부문장은 “최근 기업,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의 업무환경이 모바일로 급속히 변화함에 따라 모바일오피스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금번 협약을 통해 새로운 통합 모바일플랫폼과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균형 있게 가져가는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