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중앙대, 모바일 아카데미 개설 MOU

일반입력 :2011/04/15 15:58

정윤희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중앙대학교 사회교육처와 중앙대학교 영신관에서 '모바일아카데미' 개설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로써 중앙대 사회교육처 산하 지식산업교육원은 모바일아카데미를 개설해 교육생을 모집하고 강의실과 교육기자재 등 교육환경 구비 및 과정 운영을 책임진다. 인크로스는 모바일 IT교육 커리큘럼과 강사 및 교재와 각종 템플릿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할 예정이다.

중앙대는 실무 중심의 차별화된 IT전문 교육과정을 통해 지식산업교육원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을 대거 양성한다는 전략이다.

인크로스는 앞으로 모바일아카데미에 자체 보유한 모바일 기술 및 전략, 기획 분야 전문가들을 강사로 지원하고, 교육 수요가 많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프로그래밍 과정과 모바일 기획 실무 과정을 편성해 운영한다.

관련기사

모바일아카데미는 오는 8월에 개강할 예정이며, 이번 교육 결과에 따라 2012년 과정 및 개설 차수를 늘려 나갈 방침이다. 수료생에게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모바일아카데미 수료증 및 증명서가 발급된다.

배재신 인크로스 C&A사업본부장은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기획 및 개발 노하우 등 다년간 축적된 경험을 토대로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모바일 IT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모바일아카데미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IT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들을 많이 키워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