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와 쿵푸팬더가 손을 잡았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를 활용한 신규TV CF를 제작,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쿵푸팬더의 꿈’이라는 제목으로 제작된 해당 CF에는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2’의 주요 장면이 삽입됐다. CF는 공중파 3사를 통해 방영된다.
SK컴즈는 영화 속 주인공 포와 싸이월드 일촌들의 모습이 비슷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쿵푸팬더의 꿈 외에도 ‘삼촌들의 꿈’ 및 ‘다이어트의 꿈’ 등 총 3편의 광고가 지속 방영된다. ‘다이어트의 꿈’ 편에는 ‘시크릿가든’을 통해 인기를 모은 개성파 중견배우 이병준이 모델로 출연했다.
관련기사
- 싸이월드 사랑의 집 고쳐주기, 누리꾼 ‘훈훈’2011.04.25
- 싸이월드 앱스토어, 모바일웹서 즐긴다2011.04.25
- 싸이월드, LG스마트TV에 ‘쏙’2011.04.25
- 싸이월드에서 카툰네트워크 콘텐츠 본다2011.04.25
SK컴즈 관계자는 “쿵푸팬더의 주인공 포가 전설의 5인방과 함께 ‘무림고수’의 꿈을 이룬다는 내용이 SNS를 통해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이뤄가는 일촌들의 모습과 유사하다”고 말했다.
싸이월드 드림 캠페인의 3차 꿈 모집은 26일부터 본격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