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대표 전수용)는 내달 31일까지 ‘이니페이 간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니페이 간편 결제의 유용성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니시스는 간편 결제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40대, 스마트TV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그루폰, 알라딘, YBM 시사닷컴, 하프클럽 등 주요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간편결제시 선착순 5명에게 2천원 할인해 준다.
간편 결제 등록 방법은 간편하다. 실명인증과 이메일, 비밀번호 등록 후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한번만 등록하면 기존의 신용카드 결제시마다 카드번호, 인증번호, 비밀번호, CVC값 등 여러 단계를 통한 정보 입력 과정이 생략된다.
관련기사
- 이니시스, 그루폰에 결제서비스 제공2011.04.21
- 모빌리언스-이니시스, 뉴미디어 사업아이디어 공모전 시상2011.04.21
- 이니시스, 스마트폰 은행계좌이체 서비스 오픈2011.04.21
- 이니시스, 아이폰용 통합결제 솔루션 선보여2011.04.21
복잡한 인증 절차도 생략된다. 최종 결제 시점에서 휴대전화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이니시스는 고객이 직접 신용카드 정보를 카드사에 등록하고 등록된 정보를 카드사에서 보관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성준 이니시스 마케팅본부장은 “간편 결제 서비스로 기존 복잡한 결제과정으로 인한 고객들의 불편함이 해소된다”며 “앞으로 시공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