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최신 냉장고 30대 쏜다

일반입력 :2011/04/10 15:23    수정: 2011/04/10 16:00

봉성창 기자

LG전자가 4월 한 달간 매일 최신 냉장고 한 대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대표 구본준)는 11일부터 30일 간 매일 최신형 냉장고 한 대를 선물하는 ‘굿바이 마이 냉장고! 당신의 냉장고를 바꿔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소개된 디오스 신제품 체험내용과 제품 소개를 스크랩하거나 이 내용을 참고로 글을 작성해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LG전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한 명을 선정해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을 증정한다.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은 냉장고 안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갖춘 제품으로 세계 최대 850리터 용량과 안심 제균 필터, 주얼리 글라스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또, 움직이는 수납공간인 무빙 바스켓을 적용해 보관 식품 및 용도에 따라 구조를 바꿀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HA마케팅팀장은 “디오스 냉장고만이 가진 매직 스페이스와 대용량 수납공간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냉장고 사용에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의 필요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