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서비스 품질혁신" KTDS 임직원 결의대회 가져

일반입력 :2011/04/01 17:24

IT서비스업체 KTDS(대표 김종선)는 지난달 31일 완벽한 품질의 IT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실현을 주제로 ‘품질 혁신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김종선 KTDS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혁신 결의문 낭독과 IT서비스 품질준수 서약 순으로 진행됐다.

KTDS는 능동적 고객감동 서비스 체제 구축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개발품질 QA활동 ▲장애관리체계 강화 ▲고객만족도 향상 ▲BA협력체제 강화를 실천과제로 삼고 품질 경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종선 대표이사는 “모든 장애 요인을 사전에 예방하고 기본 원칙과 프로세스 준수로 올해를 장애 척결의 원년으로 삼겠다”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지켜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IT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선두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