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시즌2로 업그레이드

일반입력 :2011/04/01 14:50

정윤희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기존 TV맛집의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테마 등 스토리가 있는 맛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TV맛집 시즌2’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TV맛집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지난해 10월 첫 출시 이후 230만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새로 오픈한 ‘TV맛집 시즌2’는 회원들 간의 커뮤니티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회원들이 맛본 음식을 한 줄 후기로 남겨 다른 회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오늘은 뭐’ 메뉴를 추가 신설했다.

맛집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주제의 이야기들을 회원들과 나눌 수 있는 공간인 ‘맛있는 수다’ 메뉴도 추가됐다. 또 TV맛집 운영자들이 회원들에게 못 다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영자이야기’ 메뉴를 통해 기타정보를 추가 제공한다.

관련기사

프로야구 시즌개막에 맞춘 야구장 주변 맛집, 계절별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등 하나의 주제를 갖고 진행하는 ‘테마별 맛집’ 메뉴도 제공한다.

정상길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장은 “TV맛집 시즌2는 단순히 맛집 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하고, 스토리가 있는 맛집 앱이 되도록 차별화했다”며 “주차지원 여부나 찾아가는 법, 맛집 정보 등을 업그레이드해 더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