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북미의 톱 게이밍 전문기기 브랜드인 매드캣츠의 한국 공식 수입원이자 IT소셜커머스 전문인 트레이딩 포스트(대표 방교환)는 X박스360과 플레이스테이션2(PS2)전용 타이틀로 구성된 게임 패키지를 소셜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셜커머스로 진행되는 게임 타이틀들은 이미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다양한 게임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형태다. 향후 플레이스테이션3(PS3),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 등 다양한 타이틀을 공급할 예정이다.
타이틀은 ‘X박스360 명작 다시 즐기기 세트’와 ‘PS2 명작 소장용 세트’로 구성돼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며 아직 다양한 타이틀 속에서 미처 즐겨보지 못한 타이틀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행사로 진행되는 제품은 하기와 같다.
1.XBOX360 명작 다시 즐기기 세트
A.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에덴 게임즈)
B.하프라이프2: 오렌지 박스 (밸브)
C.스매시코트3 (세가)
2.PS2 명작 소장용 세트
A.닷핵1+2+3 (반다이)
B.기동전사 건담 SEED (반다이)
C.테일즈 오브 데스티니1 (남코)
관련기사
- PSP용 ‘파이널판타지4 CC’ 25일 국내 정식 출시2011.03.21
- 기대작 '마이트&매직히어로즈6' 한글판 출시 확정2011.03.21
- 명가 2K스포츠의 신작 ‘탑스핀4’ 18일 정식 출시2011.03.21
- 목 빼고 기다린 대작 게임들, 언제쯤 출시?2011.03.21
D.귀무자: 무뢰전 (캡콤)
할인 이벤트는 22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각 세트 별로 29,800원에 동일하게 판매된다. 트레이딩포스트의 홈페이지(www.tpshop.co.kr/7days)에서 독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