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카닉스, 기대작 면모 과시…테스트 '굿'

일반입력 :2011/02/28 16:36    수정: 2011/02/28 16:37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의 2차 비공개 테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5일부터 시작됐으며 테스터로 활동 중인 1만 명 중 86%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같은 반응에 베르카닉스는 테스트가 진행된 주말 동안 유명 검색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 올해 MMORPG 기대작으로의 면모를 과시했다는 평가다.

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 xlvksl1***는 “상황에 따라 근거리/장거리로 무기를 자동으로 전환시켜주는 ‘스왑시스템’이 색다르며 타격감도 만족스러워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다”고 평했다.

관련기사

또다른 아이디 obs*** 와 jnm***는 “정말 재미있네요. 지금 그냥 오픈 하면 안되나요? 빨리 CBT 끝내고 오픈에 주력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초이락게임즈의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번 테스트의 주 목적 가운데 하나인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도 잘 진행됐으며, 현재 매일 매일 발생되는 문제들을 발빠르게 대처해 나가고 있다”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재미가 배가되는 베르카닉스의 남은 테스트 기간 역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