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중계예고]출산 후 첫 방송 고소영, 정윤기와 스타일 논한다

일반입력 :2011/02/22 16:58    수정: 2011/02/23 10:08

이설영 기자

LG전자가 가전업계 최초로 오픈한 온라인 방송국 '라이프 이즈 굿 스튜디오(Life's Good Studio)'는 23일 오후 2시부터 한시간 동안 '고소영, 정윤기와 함께하는 테이크 스타일쇼(Take Style Show)'를 생중계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디넷코리아에서도 동시 생중계 예정이다.

'고소영, 정윤기와 함께하는 테이크 스타일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의 런칭쇼에 맞춰 열리는 것으로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사회자로 나선다. 고소영은 출산 후 첫 공식석상에 등장, 정윤기와 토크쇼를 벌일 예정이다.

라이프 이즈 굿 스튜디오는 서울 논현동 LG전자 '디오스 인 갤러리' 내에 있다. 매주 화·목·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요리, 인테리어, 뷰티, 헬스, 패션,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방송으로 방영한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팁을 제공하는 동시에 실시간 채팅을 진행, 시청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전문가가 답을 해준다. 지난해 12월 말 개국해 약 한 달여 만에 홈페이지 회원이 4만 명을 넘어섰다.

화요일에는 '라이브 맛 쇼', 목요일에는 '라이브 이즈 라이프', 토요일에는 '아임 쉐프' 프로그램을 각각 진행한다. 각 프로그램은 약 30명의 방청객이 참가하는 공개방송 형태로 운영한다. 매회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라이브 맛 쇼는 요리연구가 최승원과 리포터 윤서희가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쉐프 못지 않은 실력을 지닌 국내 요리 파워블로거나 자신만의 비법 레시피가 있는 일반인을 초대해 진행한다.

매주 목요일 방영하는 라이브 이즈 라이프는 개그맨 정태호와 리포터 윤서희의 진행으로 평소 관심은 있지만 쉽게 배울 수 없었던 실생활 정보를 다룬다. 패션, 미용, 다이어트, 건강, 운세 등의 카테고리에서 '남편 기 살리는 파워수트 코디법' '신년 운세 좋은 기운을 만드는 방법' '우아하게 살빼는 발레 다이어트' 등을 배운다.

요리연구가 구본길, 이혜정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하며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 박영진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꾸며진 아임 쉐프는 토요일에 방송되는 요리대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최종 우승자는 2011년 미국에서 개최되는 LG전자 글로벌 요리대회 'LTGC'의 한국대표 출전권을 얻게 된다. 요리에 관심 있는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이프 이즈 굿 스튜디오는 방송이 없을 때는 소규모 모임을 위한 장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일반 고객들에게 대관한다. 각종 요리 모임이나 파티 등이 가능해 일주일 내내 주부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이자, 전문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픈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고소영, 정윤기와 함께하는 테이크 스타일쇼'를 앞두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홈페이지(www.lgstudio.co.kr)에서 진행 중이다.

3월9일까지 트롬 스타일러의 필요성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세탁기, 에어워셔, 영화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생방송 또는 재방송을 시청 후 방송소감을 올리면 트롬 스타일러와 에어워셔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