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기업용 오피스 6개 사면 1카피 더"

일반입력 :2011/02/21 10:39

한글과컴퓨터(대표 이홍구)는 오는 3월말까지 6주간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구입시 비용을 줄여주는 행사 ‘어메이징한 한컴오피스 2010’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한컴오피스 2010과 한글 2010 제품 라이선스, 설치 라이선스 계약(ILA) 제품군을 일정 수량 이상 구입하는 기업들에 무상 라이선스를 추가 제공하거나 대금을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이다.

한글과컴퓨터는 우선 기업용 라이선스 제품군 6카피 구입시 1카피를 추가로 무상 제공하는 ‘어메이징 라이선스’를 소개했다. 이는 소규모 사업체 기업 오피스 업무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라이선스로 기업들이 대략 15%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한다는 설명이다.

회사는 또 연단위 분납 방식인 ILA와 'ILA 프로'를 구입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금액 산정 기준인 PC대수를 낮춘 ‘어메이징 ILA'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ILA와 ILA프로 제품을 PC 100대 이상 보유한 기업들이 구입할 수 있다. 원래 PC를 200대 이상 쓰는 기업들만 구입할 수 있었다.

한글과컴퓨터는 앞으로도 여러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개발해 한컴오피스2010 제품의 '체험과 확산' 전략을 다져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기업 업무 환경에서 생산성툴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은 중요성이 큰 부분이라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3년간 분할 납부하는 ILA와 5년 분할 방식인 ILA프로가 한꺼번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일반 라이선스보다 구매 부담이 낮다"며 "행사기간에 오픈 라이선스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중견기업체가 호응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 문의처는 한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