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주부 대상 스마트폰 교육 실시

일반입력 :2011/02/16 10:00    수정: 2011/02/16 16:51

정현정 기자

LG유플러스가 주부들을 위한 맞춤 스마트폰 강좌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16일 서울 문래동에 위치한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홈플러스 평생교육 아카데미를 수강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교육에서 쇼핑까지 스마트폰 무료체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사로는 블로그·SNS 분야 파워블로거인 ‘혜민아빠’ 홍순성씨가 초빙됐다.

이번 강좌는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사용을 원하는 주부들을 위해 특화된 강의로 LG유플러스는 사전 조사를 통해 나온 주부들의 요구사항과 관심사를 적극 반영해 육아·교육·쇼핑·재테크 등 주부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짰다.

강의 내용은 스마트폰 기본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설치 방법뿐 아니라 ▲아이들 교육에 적합한 앱 ▲아이들 간식 마련을 도와주는 앱 ▲쇼핑하면서 최저가를 검색할 수 있는 앱 ▲은행·재테크·차계부 앱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앱 등 주부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중심으로 한다.

강의 중간에 주부들의 스마트폰 활용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보조 강사들이 수강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직접 시연해 주부들이 쉽게 스마트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 측은 이번 강좌를 통해 주부들이 직접 스마트폰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앱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는 과정을 거치면서 스마트폰에 대해 갖고 있던 막연한 두려움도 떨쳐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주부 및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