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졸업·입학 선물 '디지털이 대세'

일반입력 :2011/02/14 09:15

이장혁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 헌)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는 스마트한 디지털 제품을 집중 판매한다. 최신 디지털 제품은 받고 싶은 졸업∙입학 선물에서 항상 상위를 차지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먼저 15일 오후 10시 40분에 홈쇼핑 최고 히트 DSLR 카메라인 캐논 EOS 550D를 판매한다. 캐논 EOS 550D는 1천800만 화소 이미지 센서 탑재로 고해상도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Full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여성들도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초보자들이 쉽게 고급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판매가는 싱글 렌즈팩의 경우 112만원이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전 구매 고객에게 DSLR전용가방, 8GB SD 메모리 카드, UV필터, SD리더기, 인화권, 웹하드 이용권 및 DSLR가이드북까지 7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수) 오후 8시 35분과 10시 40분, 두 차례 방송되는 삼성전자 노트북은 올해 1월 출시된 최신 제품으로 인텔 듀얼 코어 2.1GHz를 탑재한 640GB 용량의 홈쇼핑 노트북 방송사상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가격은 파워백 기준 79만9천원. 여기에 기존의 메모리 2GB를 3GB로, 저장용량을 500GB에서 640G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5만 9천원을 추가한 슈퍼백(가격 85만8천원)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전 구매고객에게 전용 노트북 가방, 유선마우스, 마우스패드, HDMI 케이블, 온라인 학습쿠폰, 휴대 인터넷 쿠폰 및 KT와이브로 쿠폰까지 졸업 입학 시즌에 맞는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실용성과 신속성을 선호하는 신세대들의 성향에 맞춰 졸업∙입학 선물을 손쉽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훼미리마트 문화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피자헛 피자 등 다양하다. 특히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롯데백화점 종이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디지털 제품은 신세대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기 때문에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집중 편성하기로 했다며,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속구매가 이뤄질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