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토끼띠 고객은 호스팅 '3개월 무료'

창업 3종 무료 컨설팅 및 맞춤형 쇼핑몰 디자인 상담

일반입력 :2010/12/29 09:40    수정: 2010/12/29 09:41

이장혁 기자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다가오는 신묘년 토끼해를 맞이해 2011년 1월 한달 동안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묘년의 상징인 토끼와 같이 쉽고 빠른 창업을 지원하는 것을 핵심으로 하고 있다.

우선 '창업', '광고', '교육' 등 무료 컨설팅을 지원한다. 창업 컨설팅은 신규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의 니즈를 분석해 가장 적합한 창업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광고 컨설팅은 예비 창업주의 자금과 사업 규모에 맞는 온라인 광고 운영을 알려주게 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창업교육 전문 브랜드 ‘샵인사이드(www.shopinside.net)’에서 진행되는 교육 중 창업주가 필요한 교육을 선택하면 과정에 상관없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창업주에게 약 15만원 상당의 쇼핑몰 디자인 컨설팅과 함께 전담 디자이너와의 1:1 상담을 지원한다. 특히, 예비창업주가 토끼띠일 경우 메이크샵 프리미엄 3개월을 무료로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메이크샵 마케팅교육사업본부장 김영철 이사는 “최근 온라인 창업 동향은 자신의 욕구 실현이라는 새로운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며, “신묘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창업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